본문 바로가기

review

[향수] 블랙핑크 제니 'PICK' 탬버린즈 향수

 

탬버린즈고체향수(카모)

 

선물 받은 탬버린즈 향수!

나는 보통 기분 전환을 위해 향수를 사용해서

내가 좋아하는 향이 정해져 있는 편이고

보통 쓰던 향수만 쓰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향기 도전을 잘하지 않는데

친구가 선물을 해주는 바람에 새로운 향에 도전!

도전한 향이 마음에 들어 남겨보는 리뷰

_

TAMBURINS퍼퓸_CHAMO향

 

사실 처음 선물 받았던 제품은

위에 있는 액체 형태의 퍼퓸이였다!

유니크한 느낌으로 포장되어 온 탬버린즈퍼퓸

취향저격이었다 ♥_♥

 

슬림한 사이즈라 작은 사이즈의 가방을 즐겨 사용하는 내가

부담 없이 휴대하며 사용하기도 좋은 아이템!

 

한동안 내 가방 속 애착템이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샌가 빈병이 되어버린...
평상시 자주 썼던 향수를 재구매할지 어쩌지 고민하다
이번에는 같은 향의 고체 버전으로 사용해 보기로!

 

카카오선물하기에서
나에게 선물하기

제니 PICK 향수_템버린즈_카카오톡선물하기

 

나는 사람을 좋아하는 편이라

나보다는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런데 요즘은 그들을 챙기지 않는다는 뜻이 아니라

그들을 한 번 챙길 때

나 스스로도 한 번 챙겨본다

 

지금보다 조금은 어릴 적 나는

나보다 타인을 더 아끼려 했다면

요즘의 나는 예전보다 조금 더 나를 챙기기로 했다고나 할까

작은 것 하나라도 나를 위해 선물한다는 건

스스로를 위한 참 가치 있는 일인 거 같다

 

아무튼 그렇게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나에게 선물한 탬버린즈가 도착!

 

탬버린즈 고체향수 CHAMO PERFUME BALM

 

패킹이 이뻐서 사진으로 몇 장 남겨봤다

디퓨저 두는 공간을 배경으로

찍었는데 마치 제품사진? (나 홀로 내적만족)

 

짙은 초코색에 스퀘어 형태의 케이스

케이스 보고 반해서 구매하기 잘했다 생각♡

 

내가 구매한 CHAMO향 외에도

후기를 보니 다른 종류도 다들 향기가 괜찮다 해서

다음번엔 하나씩 다 써 볼 예정

 

 

CHAMO(왼쪽) LALE(오른쪽)
BERGA SANDAL(왼쪽) SUEDE PEAR(오른쪽)

 

향수 선물 고민하거나

향수 뭐 써볼지 고민 중인 분들 있다면

써보기를 감히 추천해 본다

아마 애착템이 될 테니까♥

TAMBURINS PERFUME BALM